본문 바로가기

H스토리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전시! 현대자동차의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현대 헤리티지 전시를 소개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전시!

현대자동차의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현대 헤리티지 전시를 소개합니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고 멈춰있던 전시들이 다시 활기를 찾고 있는데요. 그중 현대자동차에서는 첫 고유 모델인 '포니'와 첫 SUV인 '갤로퍼' 차량을 주제로 '현대 헤리티지' 전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현대 헤리지티' 전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현대 헤리티지' 전시 소개


-전시 이름: '현대 헤리티지' 행사

-전시 기간: 10월 27일(화)~11월 8일(일)

-전시 장소: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전시 차량: 포니/갤로퍼 




주요 프로그램

1. 헤리티지 차량 전시


‘현대 헤리티지' 전시에는 현대자동차의 '최초'와 연관된 상징적 모델인 '포니'와 '갤로퍼' 차량을 주제로 전시하고 있습니다. '포니'와 '갤로퍼의 헤리티지 스토리도 대형 미디어 월에서 상영되고 있으니 아이와 함께 시청해보는 건 어떨까요?




주요 프로그램

2. 헤리티지 드라이브


현재는 포니2 세단, 갤로퍼 등의 차량을 택시 드라이빙 방식으로 시승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헤리티지 전시 기간 동안 고양시 도심 7.2km 주행코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승 예약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공식 홈페이지 내 테마시승 예약 페이지 또는 현장 예약으로 가능합니다.

*차량 사정에 따라 운영방식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주요 프로그램

3.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선물 증정 이벤트


현대 헤리티지 전시에서는 특별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바로 현대자동차의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방식의 이벤트입니다. 증정 선물은 헤리티지의 굿즈이며, 특별한 이벤트 방식으로 다채로운 경험을 선물합니다.

* 현대 디지털 키란 스마트폰의 NFC와 블루투스 통신을 이용하여 차량의 도어를 열고 시동을 걸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주요 프로그램

4. '헤리티지 라이브' 토크쇼


11월 7일(토)에서는 '포니'와 '갤로퍼'를 주제로 한 '헤리티지 라이브' 토크쇼가 열립니다. 이후, 11월 13일(금)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도 '헤리티지 라이브'를 진행하며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랍니다. '헤리티지 라이브' 티켓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 가능합니다.




오늘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현대 헤리티지' 전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과거에서 현재, 미래로 이어지는 현대자동차의 도전을 헤리티지로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현대 헤리티지' 전시를 통해 아이와 함께 다양한 경험을 쌓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