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자동차] 한국에도 트랜스포머가 있다!? 현대자동차 키즈현대의 헬로 카봇 집중탐구!

 

“앞 마당에 세워둔 그랜저가 갑자기 로봇으로?” 현대자동차를 실제 모델로 제작한 어린이 애니메이션, <헬로 카봇>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등장한 돌아온 트랜스포머! 리얼 변신자동차, 카봇! 싼타페에 이어 그랜저로 선보인 변신로봇, <카봇>의 무한매력에 흠뻑 빠져볼까요?

 

총 4부작으로 제작, 방영한 어린이 애니메이션, <헬로 카봇>. 아빠가 새로 구입한 자동차에 몰래 올라 탄 주인공, ‘차탄’. 차 안에서 발견한 신기한 큐브를 돌리자 믿을 수 없는 광경이 눈 앞에 벌어지죠. 바로 아빠 자동차가 멋진 로봇, 카봇으로 깜짝 변신한 건데요. 이 날 이후 로봇자동차 ‘카봇’과 개구쟁이 소년 ‘차탄’은 둘 만의 비밀을 간직한 채 진한 우정을 쌓아나가게 됩니다. 위험한 상황이 닥칠 때마다 ‘차탄’을 지켜주는 비밀로봇친구, 카봇! 아이라면, 아니 어른이 되어서도 누구나 꿈꾸는 나만의 비밀친구가 아닐까요? ^^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이는 헬로카봇! 아이들이 손수 변신시켜보는 ‘헬로카봇’이 나타났다! 멋진 비밀친구를 갖고 싶어하는 아이들의 열망을 담아 ‘헬로카봇’은 실제 현대차 모델을 본따 119버전의 ‘싼타페레스큐’와 아반떼Y’에 이어 '그랜저B' 완구로도 제작되었는데요. 차체 외형의 곡선뿐 아니라 우아한 라디에이터 그릴과 모던한 알루미늄 휠까지 생생하게 재현한 헬로카봇! 최근 그랜저 디젤 출시로 더욱 각광받고 있는 현대차의 그랜저 모델을 바탕을 둔 헬로카봇은 이처럼 섬세한 디자인만으로도 이미 아이들의 마음을 훔치기에 충분해보입니다. 과연 실제 변신은 얼마나 멋진 모습일까요? 구체적으로 조립해볼까요?

 

 

로봇모드, 자동차모드로 변신되는 리얼 변신자동차 ‘헬로카봇’의 생명력은 바로 자유로운 포즈연출에 있죠. 그랜저로 변신하는 ‘헬로카봇’은 특별히 설계된 파트별 관절로, 보다 입체감 있는 로봇으로 자유로운 변신이 가능한데요.

 

특히 정교한 맞물림과 안정된 결합으로 변신단계가 간단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림을 보며 천천히 따라하면 누구나 금세 로봇친구를 만나볼 수 있겠어요. 하지만 반드시 설명서 안내를 따르고 무리하게 힘을 주지 않도록 주의해야겠습니다. 물론 흥에 겨워 던지거나 휘두르는 등 난폭한 놀이는 당연히 피해야겠죠? 정교한 변신로봇인 만큼 변신이 힘든 부분은 보호자가 함께하면서 아이들과 즐거운 상상놀이를 해보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른들도 피할 수 없는 헬로카봇의 매력~:)

 

아이들에게 친구 간 진한 우정을 가르쳐주고, 안전의 중요성까지 알려주는 멋진 로봇친구, 카봇! ‘차탄’에게처럼 어느 날 마법처럼 나타난 비밀친구가 나에게도 있다는 행복한 상상! 헬로카봇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만들어보며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건 어떨까요?